A. 아이디를 분실한 경우
이름을 입력해 주시고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아이디와 이름, 핸드폰 번호, 이메일을 입력해 주시고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정보를 확인 한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용 등 문제가 있는 계정일 경우 정확한 본인 확인을 위해 경우에 따라 추가 확인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및 회원가입은 모바일 웹 사이트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PC 웹 사이트에서 시도해 주세요.
휴대폰/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 인증을 할 때 주민등록번호를 요청하는 것은, 휴대폰 통신사와 공인인증서 발급기관에 일치 여부를 판단하기 위함입니다. 이 과정에서 이용된 주민등록번호는 바디피트(www.sofybodyfit.co.kr)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아이핀(I-PIN)으로 가입한 회원의 개인 정보는 바디피트(www.sofybodyfit.co.kr)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탈퇴를 요청했을 때 바디피트(www.sofybodyfit.co.kr)에서 회원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탈퇴는 회원확인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아이핀(I-PIN) 인증으로 회원 확인을 한 후 가능합니다.
아이핀(I-PIN)은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로 외국인등록번호를 가지고 있는 외국인은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바디피트(www.sofybodyfit.co.kr)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비용 부담 없이 아이핀(I-PIN)의 가입, 발급, 인증 등의 절차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아이핀(I-PIN)으로 가입하신 이메일과 비밀번호는 아이핀(I-PIN) 인증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핀(I-PIN)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본인확인을 완료하면, 아이핀(I-PIN) 발급기관은 가입 확인 정보를 바디피트(www.sofybodyfit.co.kr)로 전달합니다.
만약, 회원님이 본인인증기관의 식별아이디를 분실한 경우에는 아이핀(I-PIN) 팝업창의 관리 메뉴를 통하여 식별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별아이디/비밀번호 분실과 관련한 문의, 기타 아이핀(I-PIN) 발급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Ø 전화문의 : 02. 3771. 1000
아이핀(I-PIN)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정보회사를 통해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핀(I-PIN) 발급기관에서는 아래의 본인 확인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이중 편리한 인증 수단으로 본인 확인을 한 후 아이핀(I-PIN)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1. 대면확인 : 사용자가 직접 본인확인 기관에 찾아가 신원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로 신원확인
2. 공인인증서 : 공인인증서 전자서명을 통한 신원확인
3. 신용카드정보 : 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사용자가 보유한 신용카드를 통한 신원확인
4. 휴대폰 SMS : 휴대전화 번호, 단문메시지 인증정보를 이용한 신원확인
아이핀(I-PIN)은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의 머리글자로 만든 용어입니다. 대면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신원 확인번호가 아이핀(I-PIN)입니다. 아이핀(I-PIN)은 아래 5개 서비스제공기관(본인확인기관)을 통해 자유롭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아이핀(I-PIN) 서비스 제공기관별 서비스 이름 >
1. 가상주민번호(한국신용평가정보) : http://www.vno.co.kr
2. Siren24아이핀(서울신용평가정보) : http://www.siren24.com
3. 나이스아이핀(한국신용정보) : http://www.nuguya.com
4. 그린버튼서비스(이니텍ㆍ한국전자인증) : http://www.greenbutton.co.kr
5. OnePass(한국정보인증) : http://op.signgate.com/onepass_ipin_reg.htm
바디피트(www.sofybodyfit.co.kr)사이트 회원 탈퇴를 하시려면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의 [정보수정 > 회원탈퇴]를 통하여 탈퇴를 해주세요.
▶ 로그인 > 정보수정 > 회원 탈퇴 메뉴
▶ 본인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고 본인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단, 회원탈퇴를 하시면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하여 회원님의 게시물, 고객센터 문의 내역 등이 모두 삭제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재가입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회원가입 메뉴를 통하여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디피트 홈페이지는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점검하여 안정적으로 운영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일시적인 회선 장애 등으로 인해 한번 에러가 났을 경우 에러가 났던 페이지를 고객님의 컴퓨터에서 임시 파일로 저장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에러가 나는 것처럼 보여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인터넷 창 상단 메뉴에서
1) 도구 >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셔서
2) "파일삭제" "쿠키 삭제" 를 하신 후
3) 새로운 인터넷 창을 띄우고 다시 사용해보시면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경우가 상당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하시고 한번 실행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위의 안내처럼 실행하신 후에도 시스템 에러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에는 Q&A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